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집] 부드러운 수비드 스테이크 맛집, 신길역 100-17 이태리 선술집

by Goddoeun 2022.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 맛집을 소개하랴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탈리아에서 요리를 배우신 쉐프님과 어머니가 같이 운영하는 가게로 알고있습니다.

집에 가는길에 가보고싶은 분위기를 가진 음식점이 있어서 너무 가보고 싶었습니다.
이미 몇차례 방문하였지만 오늘은 그 후기를 작성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명 : 100-17 이태리 선술집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100-17
영업시간 : 월 ~ 토 11:40 ~ 1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일요일 휴무




가게 외부 내부는 사진을 찍은것이 없어 가게에서 올린 외부 내부 사진으로 대체하였습니다.

메뉴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및 소주, 맥주 등을 다양하게 판매중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레몬맥주가 정말 맛있었는데, 테라 생맥주에 레몬즙(직접 짠느낌이었습니다, 레몬이 씹혀요!)을 조합한건데 정말 음료수처럼 꼴딱 꼴딱 넘어갑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정말 신선한 치즈와 쫄깃한 도우가 맛있는 화덕 피자였습니다. 강추..

치킨 튀김(정확한 이름 모르겠습니다..)

닭 안심으로 튀긴 치킨과 감자인데, 촉촉하고 담백했구 맥주안주로 딱이었습니다. 항상 갈때마다 이 메뉴는 다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매운 까르보나라

매운까르보나라인데, 사실 제가 날 계란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정통 이탈리아 까르보나라는 약간 무서운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수란으로 넣어주더라구요!
센스가 좋았고, 수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맛은 약간 고소한 느낌? 그래서 담백해서 더 좋았습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역시나 맛있는 파스타였습니다.
상상하시는 그맛인,데 이 가게는 뭔가 이 가게만의 감칠맛이 느껴져요... 맛집입니다.

수비드 스테이크

솔직히 저는 수비드 스테이크를 먹고 반해버럈습니다.
가격도 착한데, 양도 나름 푸짐하고, 적당한 굽기에 아레 달짝 짭짤 감칠 새콤한 그레이비소스와 감자+치즈의 조화가.... 거기다가 제가 고기먹을때 사랑하는 머스타드까지. 이건 근데 일찍오지않으면 금방 나가요.
최대한 빨리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길 추천합니다!

해믈 스튜

이건 정말 너~무 맛있는 해물 토마토 스튜+짬뽕 귝뮬의 느낌입니다. 정말 선술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주를 부르는 맛이랄까..? 저는 소주를 잘 못마시니 파스타 면을 추가해먹고싶었습니다. 모르고 추기를 못했는데 주문전에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것같아요. :)


마무리

신길쪽에 올일이 있으시거나 동네에 거주 중이시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두 제 동네로 친구가 놀러오거나 하면 이곳을 데려가는 편이고, 다 드시고 옆의 초이커피(로스팅 카펜데 자리도 넓습니다.) 또는 라마노커피(테이크아웃전문 ㅠㅠ 근데 라마노 라떼 밀크티 커피 너무 맛나요!) 드시고 약속 마무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