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집] 인생 순대국밥을 먹고싶을 땐, 선릉 농민백암순대 본점

by Goddoeun 2022.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농민백암순대 선릉 본점입니다.
여기는 정말 충격적입니다.
저도 처음에 왔을때 이정도의 줄을 뚫고 굳이? 먹어야하나? 싶었는데..
너무 깊고 풍부한 맛에 계속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근데 정말 줄은 최소 점심이던 저녁이던 20-30분 서야하는 집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농민백암순대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40-4
영업시간 : 월-금 11:10-21:00, 토 11.10-15:30, 일 휴무


밑 반찬의 구성은 국에 넣어먹을 부추, 간을위한 새우젓, 같이 먹을 깍두기, 오이고추 양파, 된장이있습니다.
국에 추가로 넣어먹을수 있는 들깨가루, 다진고추는 각 테이블에 비치되어있습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
점심엔 거의 국밥이고, 저녁에 술과 같이 먹기엔 수육, 오소리감투가 인기더라구요!


내장을 싫어하시는 분(마치 저..)도 드실수 있도록 내장은 들어가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귀(?) 정도는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귀는 빼고 먹었는데, 따로 뺄수는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도 너무 맛나서 그냥 수저로 퍼서 후루룩 후루룩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이 깊고 간도 잘되어있고 약간 매콤한데,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국밥을 안좋아하는 사람도 여기를 먹어보면 국밥 러버가 될 정도의 맛입니다.

정말 저는 정말여기를 강추합니다.
진정한 국밥의 맛이란..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