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집] 진짜 곰탕을 보여줬다.. 을지로 이도곰탕

by Goddoeun 2022.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 맛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술을 거하게 마신 다음날인 오늘..
국물이 빠질 수 없었습니다.

업체명 : 이도곰탕
주소 : 서울 중구 다동길 3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11.40쯤에 도착하였고 5분정도 대기를 하였습니다.
회전율은 정말 빠른편이었어요. 음식이 거의 바로나옵니다.


저희는 곰탕 2개를 시켰습니다.


김치도 석박지(?)가 나온것 같은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숟가락은 곰탕에 얹어서 함께 나왔습니다.
보통 곰탕은 뭔가 삼삼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여기 곰탕은 제가 딱 좋아할수있도록 굉장히 찐-한 맛이었습니다.. 얼큰하고 진한 그맛..
글쓰는 지금도 생각나네요..
김치와 함께먹으면 뚝딱..
동료분 국밥도 남은거 제가 쓱쓱 긁어먹었습니다.^^



점심시간 산책은 역시 청계천..

간식타임에 sfc 크리에이트 쿠키에서 동료샘이 사주신 쿠키를 먹으며 레고를 만들었습니다.
서로의 사상이 잘 묻어있는 작품입니다.
(제가 전투기 동료샘이 겅듀님방)

다음에 또 봐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