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맛집] 명동 터줏대감 최고의 칼국수와 만두를 먹고싶다면? 명동교자

by Goddoeun 2022.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을지로 말고도, 그 옆까지 약간 범위를 늘린다면 맛집이 정말 많은 명동으로 가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명동교자는 정말 많이 들어봤는데, 단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업체명 : 명동교자
운영시간 :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운영시간 : 10: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서 있네요.
저희는 11시40분쯤 도착해서 1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만두가 정말 맛있었는데, 뭔가 중국의 샤오롱바오같은 느낌이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만둔데, 명동에 중국 대사관이있어서 중국의 역사와 연관이있기 때문에 샤오룡바오의 결이 느껴지는겔까요?
여튼 저기를 조금 베어물고 숟가락에 육즙을 빼서 호로록 먹고.. 간장식초에 찍어먹으면...

잠시 기절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마늘맛이 많이나는 겉절이 김치에요!
아삭하고 신선해요..


칼국수는 약간의 간장고기의 맛이었슴니다.
작은 만두들이 들어있는데, 이것조차도 홍콩 완탕면의 느낌이었어요!
사실 저는 칼국수는 별로 좋아하지않고 간이 세지않아서 엄청 맛있다라는 생각은 못했지만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것같아요! :)


광화문의 마스코트.. 벚꽃 너무 예쁘네요..♡


여의나루의 예쁜 꽃...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