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카페] The Martin 하몽크로아상 맛..집..

by Goddoeun 2021. 7. 8.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The Martin이라는 카페에 하몽 크로아상을 먹으러 놀러갔습니다.

 

친구가 잠봉뵈르~잠봉뵈르 일주일동안 노래를 부르길래 같이 한 번 갔습니다. ㅎㅎ

친구들이 찾은 곳에 물론 따라 간거지만.. ㅎㅎ 고마웡..<3

 

주소: 

The Martin (경복궁 역 쪽)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154

수/목/금 11 - 8

토/일 12.30 - 7

월/화 휴무

제가 먹어봤던 잠봉뵈르와는 좀 다른 맛이었는데 색다르고 나쁘진않았어요!..아마도..?

 

크흠큼.. 크로와상 안에 하몽, 바닐라젤라또/까망베르젤라또, 올리브오일&후추를 넣은 맛이었어요!

여기가 아무래도 젤라또 전문점이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것 같은데.. 

흠.. 그렇군.. 그래서 저기다가 아이스크림을 넣은것이군!

나쁘진 않았는데 생소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근데 가격도 약간 사악합니다..

 

그래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북적이더라구요.

 

다음에 친구들한테 진정한 잠봉뵈르가 뭔지 알려주러 제가 제대로 된 곳을 찾아 줘야겠습니다!

 

아이스크림 하몽크로아상도 꼭 한 번쯤은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