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꿀팁

[리뷰] 실내에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실외에선 썬글라스로 활용가능한 리에티(rieti) 쓱글라스 [와디즈 펀딩]

by Goddoeun 2022. 5.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와디즈 펀딩해본 Rieti 쓱글라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딩 링크 :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48457

와디즈 오픈예정 | 39,000원으로 여러분의 여름을 책임지겠습니다 | 콜더

39,000원으로 여러분의 여름을 책임지겠습니다 | 콜더

www.wadiz.kr


제가 구매한 버전은 두꺼운 버전인데, 리에티의 스토어에 들어가보면 얇은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59,000원에 썬글라스 및 썬글라스 가방이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단품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ㅎㅎ


패키지는 예쁘게 두개가왔습니다.
왼쪽 박스는 썬글라스 가방이 들어있는 패키지이고 오른쪽은 썬글라스의 패키지입니다.


썬글라스 가방이 따로 있길래 안경 케이스인줄알았는데, 썬글라스 패키지안에 고급진 안경케이스도 들어있었습니다.
썬글라스는 요즘 트렌드같이 아름답네요.
그런데 저는 썬글라스보다는 블루라이트 안경으로 더 많이 사용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위의 썬글라스 가방을 보시면 모양은 예쁜데 약간... 로고와 반대편엔 파랑 마감이 부족한 폰트로 숫자가 적혀있는데 조콤 싼티가 납니다.. 저는 못쓸거같아요..^^


실외에 나가면 썬글라스처럼 색이 변하네요


실내에선 투명, 실외에선 썬글라스 되는 카멜레온 같은 안경, 모양도 트랜디하고 일단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두가지 용도에 사용이 가능하니 관심있으시면 구매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